티스토리 뷰

유이

 

유이

 

유이의 본명은 김유진이예요.

 1988년 4월 9일 만으로 29살이며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 출생이예요.

 키는 173cm, 몸무게는 56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화제인 유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유이는 애프터스쿨의 인지도를 상승하게

 했고 수영으로 다져진 체력과 유연성으로 댄스로 인기가 많았어요.

 동안 외모와 글래머한 체형이라서 베이글녀나 꿀벅지라는 별명으로 데뷔 2009년

 엄청난 인기를 가지게 됬어요.

 

 

2009년 한해 동안 우결, 드라마2편, 소주 광고 그리고 삼성 광고만 5편을 찍었어요.

유이가 데뷔하자마자 유명해진 계기는 데뷔전 체고에서 수영선수를 했기에

 건강한 허벅지 눈에 뛰게 되고 그래서 꿀벅지라 불려지기 시작했어요.

 


 

이번에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로 드라마를 하게 되었어요.

 김강우와 유이가 출연하며 줄거리는 대도시에 홀로 살며 각종 위험에 노출된

 여성과 스스로 지키기 위해 데릴남편을 들인다는 독특한 설정이에요.

 줄거리만 들어도 넘넘 잼날것 같아요 ㅎ

 

 

데뷔때 통통한 과거에 비해 요즘 다이어트를 많이 한 결과 마른 몸과

 원래도 작은 얼굴이 더 작아졌어요.

 지금도 이뿌지만 과거도 정말 이뻤어요.

 

 

유이는 키가 큰데 아빠는 키 168cm의 한국프로야구 최단신 선수였다고 해요.

 아빠 김성갑은 화성 히어로즈 감독이였어요.

 

 

데뷔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MBC드라마 선덕여왕의 단역으로 출연하여

 어린 미실로 출연했는데 동그란 얼굴과 큰눈으로 고현정과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2013년 11월 2일 방영되었던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여주인공 김백원 역으로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받았어요.

 2016년 3월 5일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여주인공 강헤수 역으로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연말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어요.

 


 

데뷔하기 전에 몇 번 화제가 된 적이 있어요.

 아빠 응원차 목동에서 야구를 관람하는데 카메라에 잡혀서

 목동녀라고 검색어에 올라간 적 있습니다.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에서 원더걸스 유빈의 친구로 출연해서

 문근영이나 안소희를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완전 많았어요.

 

 

과거 사진도 볼이 통봉해서 귀엽고 이뿌네요~ ㅎ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지만 과거에는 아이돌처럼 상큼 발랄해서 이뻤어요.

 지금은 연기자에 맡게 더 여배우분위기가 있어요.

 


 

예능에서도 많은 활동 했었는데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박재정과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이번에 새롭게 하는 드라마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유이!

 한창 더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ㅎ

 화이팅!! 유이~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