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신애1

 

서신애

 

아역때 부터 좋은 연기를 보여준 서신애는 화성군 태안읍 배양리 출생입니다.

 1998년 10월 20일생으로 나이는 19세입니다.

 키는 155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1998년 10월 20일 경기도 화성시 기배동에서 1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났고 화성 반석초등학교와 와우중학교를 졸업했어요. 2004년에 서울우유 광고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어요




 

악~ 아기때 너무 귀여워요~ 어릴때부터 CF와 드라마에서 사랑을 받았어요.

 

 

주로 드라마로 활동했으며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지게 된 작품은 드라마

 <고맙습니다>와 <지붕뚫고 하이킥><여왕의 교실>이 있어요.


 

나이를 다른 아역 배우들보다 어리게 보는 경향이 있는 듯하지만 여왕의 교실에

 같이 출연한 김새론보다  2세 언니예요. 동안이라서 원래 나이보다 어리게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와우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를 입학 하지 않고 홈 스쿨링을 한 후 검정고시를 통과했다고 해요. 그리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수시합격을 했어요. 대단하네요~ ㅎ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슬럼프가 상당히 심해서 왜 연기를 해야 하나 고민했다고 해요.ㅠㅠ

 

 

 

마트를 가는길에 할머니가 길을 물으셨는데 신애에게 초등학교 몇학년? 이라고

 물어봐서 조금 상처를 받았다고 해요. 너무 동안이라 고민인것 같아요.


 

귀요미 유정이랑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ㅎ

 

 

귀여운 아역 출신 배우들과 함께 했네요~~ 다들 지금은 잘커서 이뿌고 훌륭한 배우가 되었어요.



 

빵꾸똥꾸 진지희랑도 셀카를 찍었네요~ 이번 아역출신 배우들은 다들 너무 이뿌네요.


 

파격적인 드레스로  아역이미지를 벗고자 화제를 많이 모았어요.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좋은 얘기를 나눈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되네요~


 

베이비페이스에 귀여운 얼굴을 가진 서신애~ 넘 귀여워요!


 

2017년 10월 12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과감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어요.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싶어 성숙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골랐지만 그 동안의 아역이미지와 상충됐기에 드레스는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아역이미지를 잘 벗어나서 더욱 좋은 연기가 기대되는 배우 서신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