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희지

 

노희지

 

꼬마요리사 노희지는 1988년 2월 27일생으로 만 30세예요.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학과예요.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2016년에 결혼을 해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해요.

 노희지 남편 직업은 필리핀 리조트실장이라고 하네요.

 엄마와 필리핀 여행을 갔다가 눈이 맞아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예전에 짝에 나왔을때인것 같아요~ 이때도 청순하고 이뿌네요 ㅎ

 


 

데뷔는 1993년 MBC의 뽀뽀뽀. 아빠가 MBC촬영감독이고 엄마도 방송국 안무가로 방송인 집안이라 해요. 뽀뽀뽀에 출연하게 된 것도 뽀뽀뽀 촬영현장에 놀러갔다가 즉석 캐스팅 된 것이라고 해요.

 

 

SBS 백년손님에 남편이 출현해서 결혼스토리를 공개했어요.

 훈남훈녀이네요~ ㅎ

 

 

졸업사진이 너무 이뿌네요~ 바른이미지에 청순한 스타일인것 같아요.


 

방송을 안하게 된 이유는 자신의 친구들이 다른사람으로 대하는게 부담스러웠다고 해요.

 


 

악~ 넘넘 귀여워요! 꼬마요리사때인것 같아요.

 

 

어린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또박또박하고 명랑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노희지가 지금과 같은 인지도를 얻게 되는 것은 80년대 후반 출생자들은 대개 한번쯤 본 기억이 있을 1994년 꼬마요리사라는 요리프로그램이예요.

 사실 본격적인 요리프로그램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나 당시 노희지 연배의 아이들에게는 큰 인기를 모았었어요.

 

 

MC로 활약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어요. 지금으로 치면 국민 여동생 지위를 당시 노희지가 가지게 됬어요. 그 당시 큰인기와 인지도로 90년대 중반 CF도 여러개 찍었어요.


 

 

1996년 이후 활동이 뜸해진 뒤 사람들에게 잊혀졌으나 대학에 입학하기 직전 2007년 MBC 사극 주몽에서 배역을 맡아 다시 그 존재를 드러냈어요.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중학교 입학식에서 노희지가 왔다는 소리 듣고 수백 여명의 사람들이 자기만 바라보는 것에 공포감을 느꼈다고 해요. 그래서 평범하게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말했고 이야기를 들은 집안에서도 그러면 활동을 접자라고

 해서 방송활동을 중단했어요.

 

 

셀카도 과거나 지금이나 항상 이뿌네요~

 무쌍이 매력적인 얼굴이예요~

 

 

다시 한번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고 싶은 노희지!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노희지 힘내길!!

 항상 응원할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