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혜진

 

심혜진

 

윤상의 아내 심혜진은 1975년 5월 19일생으로 만 43세입니다.

 배우자는 윤상이며 1995년 HBS 1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윤상의 아내 심혜진은 탤런트 공채 1기에 합격 되서 연예인이 된 후

 윤상의 언제나 그랬듯이 뮤직비디오에 나와 윤상과 인연이 시작됐어요.

 2002년 결혼을 하여 자녀는 아들이 둘이 있어요.

 

 

아들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둘다 훈남이예요.

 심혜진이 정말 미인이시라 두 아들들이 잘생겼네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 출신으로 탤런트 공채로 연예계 데뷔 후 심혜진이 소속사와 갈등때문에 힘들때 윤상이 참견하다가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윤상과 나이차는 7살 차이가 난다고 해요.

 

 

미소가 아름다운 정말 미인이세요~ ㅎ

 

 

과거에도 연예인할정도로 이뻤네요. 지금과 과거도 이뻐요.



 

 

뮤비때 모습인데 몸매도 좋고 섹시함도 있어요.

 

 

아주 옛날인데 지금 유행하는 메이크업이랑 비슷해요 ~ㅎ

 

 

제가 봐도 반했을 것 같아요~ 요즘에도 인기있으실 외모예요.

 

 

남편없이 홀로 두 아들을 돌보며 집안일은 물론 등하교길 운전에 수영선수 아들 매니저 노릇까지 하느라 바쁜 가정주부로써 역할을 충실히 하신다네요. 기러기 아빠 윤상과 미국에서 7년 째 독박육아 중인 기러기 맘이라서 힘드실것 같아요.



 

 

40대라고 믿기지 않는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청초하고 아름다운 동안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첫째아들은 미국 주니어 수영계 유망주인데 아이돌 같은 외모와 비주얼이 훈훈해요.

 

 

앞으로도 윤상과 두아들들과 행복한 모습, 좋은 모습

 주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