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전현무


아나운서 전현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목동 출신이며 

키172cm 몸무게 79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2003년 YTN 앵커로 데뷔 한 전현무

과거사진과 관련된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전현무2


어린시절 전현무 모습입니다.

전현무가 맞는지 조차 의문스러운 ㅎ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전현무 초등학교 시절 졸업사진

아직까진 그래도 똘망똘망한 느낌이 있네요

똑똑했을 것 같은 얼굴입니다 ㅎ



점점 크면서 역변하는.. 

중학교 졸업사진 같은데..

ㅎㅎ

스무살은 되어 보이는 ㅎ 



모범생 느낌이 나긴 나네요 ㅎ

거의 지금과 똑같은..

이때가 고등학생?? 




연세대학생의 모습입니다.

조교선생님 정도는 되어 보이는데요 ㅎㅎ



군대는 카투사로 갔었군요

사진이 잘 나온건지 ㅎ 

다시 젊어진 느낌 ㅎ

그래서 영어를 잘 한 것도 있네요 



연세대 졸업 후 2003년 조선일보에 공채로 기자 입사했으나

1주일 만에 그만두고 2004년 2005년엔 

YTN 에서 아나운서 생활을 하였습니다.



결국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합격 했습니다.

언론고시계에서는 전설적인 이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전현무 보톡스 시술 전 후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여러군데 손을 좀 댄 것 같기도 하네요.

 

 

 

'나혼자 산다'에서 또또와 나왔는데 너무 슬펐어요 ㅠㅠ

 

 

또또가 건강하고 오래 살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에너지가 넘치며 비타민같은 점이 매력적이예요.

항상 밝은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ㅎ



이제는 아나운서에서 예능인으로 변신중인 전현무

여자 분장도 자연스럽습니다.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 듯 ㅎ

추신수 선수와는 거의 판박이 느낌이죠 ㅎㅎ



꾸준히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현무!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전현무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