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영

 

채영

 

최고의 여자 걸그룹 트와이스는 채영의 본명은 손채영이예요.

 1999년 4월 23일생으로 나이는 18세입니다.

 키는 159.7cm, 몸무게는 47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인 채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이예요.

 캐치프레이즈는 꼬맹이 래퍼이며 메인 래퍼를 담당하고 있어요.

 

 

무대에선 스웩 넘치는 멋진 모습을 하고 있지만 무대밖에선 명랑한 막내이고

 발랄하면서도 성숙해보이는 예쁜 트와이스의 래퍼입니당~

 

 

빨간 리본 머리띠가 하니 너무 귀엽고 깜찍하네요~

 

 

해리포터 복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안경하며 너무 귀여워요~



 

 

화장끼 없는 얼굴도 메이크업모습과 다르지 않아요. 더 어려보여 귀엽네요.

 

 

댄스 실력도 괜찮은 편이고 래퍼임에 불구하고 보컬이나 댄스나 딱히

 구멍이 아닌 어느정도 해준다는게 특징이예요.

 

 

동물 모자를 쓰니 귀여움이 더 폭발하네요~

 

 

채영은 단발머리도 많이 했는데 긴머리도 짧은 머리도 다 잘 어울려요.

   컷트머리도 얼굴이 작아서 이뿌네요~ 성숙해 보이는 모습도 좋아요.



 

채영의 과거 사진이예요. 귀엽고 깜찍한 꼬마였네요.

 

 

웃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초등학교 6학년이던 2011년부터 댄스학원을 다니며 춤을 배웠고 2012년 JYP에서 오디션 제의를받고 1차 심사를 합격한 후 2차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하여 6월 6일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어요.

 


 

눈도 오고 화보같이 멋진 사진이네요~

 

 

채영은 눈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똘망 똘망 동그란 눈에 베이비 마스크가 깜찍하면서도 이뻐요.

 

 

긴머리를 하면 여신이 되네요~~ 요즘 긴머리로 활동하니 완전 리즈같아요~.

 

 

항상 이쁜 모습, 사랑스런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트와이스 채영!

 앞으로도 더욱 이뿌고 멋진 아이돌의 모습 자주 보고 싶어요.

 항상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