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순


이상순


이효리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이상순은 1974년 8월 25일생으로 나이는 42세입니다.키는 178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 드릴께요.



인디에서 유명했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베이비 불루, 베란다 프로젝트의 전 멤버이자, 롤러코스터의 멤버예요.



롤러코스터의 멤버들과 같이 찍은 사진이네요~~

지금 보다 더 개구쟁이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여러 실력파 그룹을 하면서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 주었어요.



 음악인으로 기타 치는 모습이 제일 잘 어울리네요.



고등학교 시절 친구가 들려준 오지 오스본의 음악을 듣고 감명을 받아 그 음악들을 연주해 보고 싶은 마음에 집에 있던 형의 전기기타를 잡았다고 해요.



유명 가수 김동률과 함께 화보를 찍었네요~~ 둘 다 늘씬한 키 때문에 화보가 좋아요.




이상순도 큰 키로 화보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 주네요.



2010년에 김동률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베란다 프로젝트를 만들었어요.

프로젝트 그룹이라 2010년 한 해 동안만 활동을 했어요.



정재형이 이상순에게 두 사람이 잘 맞을 것 같아면서 

이효리를 소개 시켜줘다고 하네요.




2013년 7월 4일 이효리 팬카페에 이상순과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이효리 앨범에도 이상순이 참여하기도 했어요. 2013년 9월 1일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 별장에서 조촐하게 비공해로 결혼식을 올렸어요.



결혼한 뒤 효리네 민박으로 두 사람을 볼 수 있는 예능이 나왔어요.

행복한 모습과 재밌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얼굴 바꾸기 얼굴 장면은 모든 사람들에게 웃음 주었어요.

  

 

자유롭고 편안한 부부라서 보기 좋아요 ㅎ

  

 

사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ㅎ

 




같이 합이 잘 맞아서 놀 때나 무슨일을 할 때마나 즐거워 보이네요 ㅎ



음악인으로 음악하는 모습이 제일 멋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기대할께요.



항상 좋은 모습과 다양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이상순!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자주 보고 싶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