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성


정혜성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정혜성의 본명은 정은주입니다.

1991년 4월 29일생으로 나이는 26살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9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려요~


2014년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어느정도 비중 있는 배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주조연급 배역을 꿰차며 차세대 유망주 20대 배우로 발돋음하고 있어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이명의 여동생 명은 공주역으로

등장한 정혜성은 통통한 볼과 통통한 몸으로 변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예능에서도 귀여운 모습과 재밌는 표정으로 사랑스러워요~ 




과거 사진이 나왔네요. 과거에도 지금 처럼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똘망한 눈과 장난스러운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지금처럼 화려한 이목구비가 어릴때부터 완성이었네요~~ 코가 오똑하네요~청순한 생머리도 잘 어울려요~ 청순한 역할도 잘 하실것 같아요.




같이 우결 찍었는 공명과 같이 셀카를 찍었네요~ ㅎㅎ












핑크색 맨투맨과 블랙헤어 스타일이 잘 매치가 되어요.



이번에 김과장에서 남궁민과 손발이 척척 맞는

 파트너의 모습을 보여 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줬어요.





요즘 좋은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정혜성~

앞으로도 더욱 좋은 연기자로 발전하며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