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은우

 

차은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에서 비주얼담당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차은우는 본명은 이동민이예요.1997년 3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0세이며 경기기도 군포시 산본동 출생이예요.혈액형은 B형이며 별자리는 양자리예요~

 판타지오에서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 아스토로의 멤버인 차은우의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을 올려드려요~

  

 

자타공인 팀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는 멤버. 차은우는 절대적인 미남.

 

 

보이그룹 전체를 통틀어 잘생긴 멤버를 꼽을 때도 언제나 상위권을 차지하는

 누구라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그야말로 절대적인 미남!!!

 

 

여러 커뮤에서 잘생긴 아이돌을 묻는 글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차은우.

 아이돌들이 뽑은 미남돌, 만찢돌, 비주얼 등 외모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 ~~~!!



 

 

우왕~~ 아기때도 눈도 땡글하고 너무 잘생겼네요~ 아이코 귀여웡~ ㅎㅎ

 

 

늠늠한 모습~~ 잘생긴 얼굴 ~ 어렸을때 부터 역시 남달랐네요~!!

 

 

어렸을때부터 음악에 소질이 있었네요~~ 역시나!

 

 

교복짤도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 역시 미남돌 차은우에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좋아요 ㅎ

 

 

화사한 미소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

 

 

얼굴도 얼굴인데 키까지 너무 완벽한 비주얼이네요~

 공부도 두뇌가 명석하다고 하네요~

 


 

흰티가 너무 잘어울리는 남자~~

 

 

순정만화 비주얼과 다르게 상반되게 복근이 있다고 해요~ 정글에 법칙에서 사실상 반강제로 공개되었는데 팬들 사이에서는 대박이래요~~ ㅎㅎ

 

 

 요즘 다양한 활동으로 멋찜을 보여 주는 차은우~

 앞으로도 더욱 멋지고 귀여운 모습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게 바랄께요~~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