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옹성우


옹성우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인 옹성우는 1995년 8월 25일생으로 나이는 22살입니다.키는 178cm, 몸무게는 59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프로듀스 101통해 탄생한 11인조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최종 5위로 데뷔에 성공 하였습니다.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려요~



그룹내에서 춤, 노래, 비주얼, 예능 등 

다양한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옹성우!



데뷔한 이후 2017년 10월 3일 홍콩 팬미팅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꿈을 밝혔는데요.초딩 때는 드림 치는 것을 좋아해 드러머를 꿈꿨고, 중학교 때는 아이돌이 되고 싶었으며, 고등학교 때는 댄서, 대학교 때는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 었다고 하네요. 지금 아이돌이 되어서 꿈을 이뤘네요~ㅎ



안경 낀 모습도 넘넘 귀여운 옹성우~~ 





이제부터 과거 사진을 보여 드릴께요.

태권도 하는 모습이 너무 믿음직스럽네요~~~ㅎㅎ 



눈빛이 살아있네요~~~



눈빛은 그대로인 옹성우!! 잘생긴 얼굴은 지금이나 그때나 변함 없네요~



졸업 사진도 굴욕 없이 잘생기고 멋쪄욧 ㅎㅎ



내려 갈수록 세련되면서 완성된 외모를 가졌네요~ㅎ



셀카도 귀여워용 ~~~~  ㅎㅎ



눈동자가 완전 까매요~ 눈이 보석이예요.




눈웃음도 사랑스런 옹성우! 언제나 응원할께요.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옹성우!

앞으로도 연기나 예능 어느 곳에서 활발한 모습 응원할께요~

그럼 언제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