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 뷔

 

 

유명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의 본명은 김태형입니다.

 1995년 12월 30일생이며 대전광역시 서구 출신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63kg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2013년 방탄소년당 싱글 앨범 2COOL 4SKOOL로 데뷔한 뷔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우와 입에 음식을 물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눈이 신비로운 뷔 파란색도 잘어울리네요~

 

 

렌즈가 너무나도 잘어울리네요. 헤어밴드가 이렇게 잘어울릴수는 없겠죠~

 

 

우와 아기때도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을까요 ㅎㅎ

 

 

똘망똘망한 눈이며 눈, 코, 입이 다 이뻐요 ㅎ

 


 

학생때 셀카도 귀엽네요~

 

 

어릴때도 똘망똘망 공부 잘하는 학생일 것 같아요.

 

 

눈이 이쁜 뷔 지금이나 과거나 너무 잘생긴 뷔

 

 

졸사가 이렇게 멋있을수가 있을까요 ㅎㅎ

 


 

 

눈빛이 넘넘 매력적이예요 ㅎ

 

 

 

최고예요 ㅎ

 


 

모두들 화랑같이 멋찌네요~ 진짜 화랑같아요 ㅎ

 

 

브이도 깜찍한 뷔

 

 

연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멋있게 소화하네요~

 

 

금발머리와 눈과 요정이 따로 없네요~ 넘넘 빠져드네요~!

 

 

 요즘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방탄 뷔~

 앞으로도 더욱 멋진 모습과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럼 뷔 ~ 힘내길 !!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