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해인


정해인 


배우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생으로 나이는 올해 2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는 178cm 몸무게는 65kg이네요 혈액형은 A형이예요.

데뷔는 2013년 뮤직비디오 'AOA'블랙으로 했어요.

현재 대세배우로 급 부상중인 배우예요.



 편의점 알바복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매일 편의점에 사러 갈 것 같은데요.ㅎ




군복도 잘 어울리는 어떤 코디든 소화를 잘 시키네요.



약간은 까치머리가 된 것 같지만 그 모습도 귀여워요~~



맑고 청초한 느낌이 장점인 것 같아요. 2018년에는 더욱 큰 배우가 될 것 같아요.

  

 

시상식 때 모습이예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좋아요 ㅎ

 


아~ 꼬맹이때 모습도 똘망 똘망 귀여운 아이에요. ㅎ



헤어 긴 스타일은 처음 보는데 이것도 완전 잘 어울리고 멋쪄욧~~~ㅎ



이때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 최태희 역으로 특출이었는데 

이 방송 이후로 큰 반응을 얻고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자다 깬 모습인지 붕~뜬 머리도 자연스럽고 귀여워요~~ ㅎ



이때는 삼총사란 드라마에 나온 모습인데 자막처럼 꽃무사 같아요 ㅎ



경찰복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우탁역을 했는데 그때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우와 경찰 셀카도 멋찌십니당~~ ㅎㅎ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드라마에서 같이 출현한 배우들끼리 셀카를 찍었네요

다들 훈남이시네요~~



남친짤로 딱 좋은 사진이예요~~ ㅎ



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해인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정해인 힘내시길~~~ 아자!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