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우혁


장우혁


한국 최고의 아이돌 HOT의 장우혁입니다.~

1978년 5월 8일 나이는 39세입니다.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며  키는 173cm 몸무게는 60kg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번에 HOT멤버들과 재결합을 하여 마음이 뭉클합니다.ㅠㅠ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바가지머리가 귀엽게 잘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피부도 빛이 나네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역시 잘 어울리네요. 섹시하고 멋진 모습입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스탈리쉬한 모습은 그대로 이네요.

절대 동안이예요~



HOT의 명곡 캔디때도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이예요.^^




카리스마적인 모습과 귀여운 모습도 그 어떤것도 다 멋져요.



앙증맞은 표정이 너무나도 귀엽네요. 요즘에도 귀여운 컨셉 보구 싶네요.



볼캡이 잘어울리는 장우혁이네요. 미소도 이뻐요.



과거나 지금이 변함없는 모습이예요. 뽀루퉁한 표정도 한귀여움 하시네요.~



같은 HOT그룹안에 강타와 즐거운 시간이네요.



이번에는 같은 그룹의 토니와 이전 재결합 콘서트 연습 모습 이예요.

열정적인 모습 콘서트 때도 멋지겠죠.

 


과거의 토니와 같이 있는 모습이네요. 한결같아요.



이 헤어스타일이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건쓴 모습도 스타일리쉬해요. 과거에도 인기가 진짜 많았어요.



무쌍이 잘어울리고 딱 맞춤이예요. 웃으면 미소가 이뻐요.





안경 쓴 모습과 염색한 헤어 스타일도 좋아요.



과거 멤버들과 같이 한 사진이 그때로 돌아간것 같네요. 



티비프로그램에서 깔끔하고 바른 이미지가 너무 좋아요.



항상 자기관리 투철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장우혁~

앞으로도 HOT 재결합으로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