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인아


설인아


배우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 입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이네요!

키167cm 몸무게는50kg 입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 한 설인아

과거 모습과 관련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설인아2


딱히 크게 설인아의 과거모습들이 공개되지는 않았네요

2015년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의 안티팬으로 첫 등장을 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요건 설인아 쌩얼이라고 하네요 ㅎ

피부가 엄청 좋기로 유명합니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였는데요

지금과는 조금 얼굴이 달라보이기는 합니다 ㅎ

그래도 상당한 미인이네요



2016년 kbs 드라마 나를돌아봐에서 

조영남 따귀녀로 출연했던 설인아

몰래카메라 편에서 실제로 따귀를 때리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ㅎ




그러다 서서히 이름을 알리기 시작

그러다 결국..



2017년 힘쌘여자 도봉순에서 

인국두 역의 여자친구로 출연하기도 했죠 ㅎ



2017년 1월 서울 가요대상에서 MC를 맡았는데

그 당시 몸매가 노출되는 드레스를 입어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167cm 의 큰 키에 몸매까지 좋다니

앞으로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

 

 

깨끗하고 밝은 이미가 좋아요 ㅎ

 

 

포즈가 귀엽네요 ㅎ

 

 

이번에 드라마 '내일도맑음'에서 강하늬 역으로 사랑스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요즘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설인아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설인아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