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크1

 

마크

 

갓세븐의 날아다니는 멤버 마크의 본명은 마크 이엔 투안 이예요.

 1993년 9월 4일생으로 나이는 24살이며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예요. 키는 176cm, 몸무게는 62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갓세븐의 멤버 마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미국의 래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 그룹 갓세븐의 리드래퍼를 맡고 있어요.

 

 

대만계 미국인 2세이며 JYP 소속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며 팀에서 맏형이예요.

 마샬아츠트릭킹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어요.

 

 

2010년 미국 학교에서 친구들과 놀던 중 캐스팅을 받았고 그 후 오디션에 통과해 연습이 되었어요. 언젠가는 본인이 만들어낸 비트를 앨범에 싣는 것이 꿈이라고 해요.



 

 

마크의 과거 사진이 나왔네요~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여워요~

 

 

갓세븐 데뷔전에는 CF에도 출연했으며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에 까메오로 출연했어요.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어디에서나 표정이 너무 이뿌네요~ 장난스런 표정이 너무 좋아요~

 


 

마크가 소개하는 성격은 조용하지만 활발한 사람이라고 해요.

 설명만 봤을 때는 쉽게 알 수 없는 성격이예요. 그래서 더 매력적인 같아요.

 최근까지 룸메이트였던 잭슨은 마크는 쓸데없는 말은 안 한다고 했다네요.

 보여지는 겉모습보다 내면이 더 멋진 남자라고 칭찬하기도 했어요. 굿~~

 

 

말이 많이 없지만 의의로 낯을 가리는 성격은 아니며 미국에서 자랐다고 믿기지 않게 스킨쉽과 애교에 익숙하다고 해요~ 더 귀여워요 ㅎㅎ

 

 

우왕~ 운동도 꾸준히 해서 몸도 튼튼하고 근육을 가지고 있어요.

 

 

굉장히 작은 얼굴 크기에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는 가득 들어차 있어서 실물을 본

 팬들은 미모를 감상하기 전 얼굴 크기에 일차적으로 놀란다고 해요~

 그리고 송곳니가 너무 귀여워요~ㅎ

 



 

이번에 새로운 앨범은 낸 갓세븐의 마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당~

 이번 앨범 대박 나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 할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