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훈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모델 겸 배우 박재훈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부인 박혜영과 이혼 후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는데요. 이혼 소식을 방송에서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박재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재훈, 국적 한국, 1971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박영길, 어머니 나영자, 형 1명, 누나 1명,자녀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해 초등학교,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예술학, 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 경역학이며 소속 한국모델협회 이사입니다. 1991년 모델 라인 28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레슬링 선수였던 박혜영은 모델 박재훈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을 했고 200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박재훈은 부모님 빚을 갚자마자 결혼을 했고 그래서 돈 한 푼 없이 처가살이를 했다고 하네요. 생계를 책임졌던 박혜영은 쥬얼리 사업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혜영 박재훈 부부는 2015년에 이혼을 했고 이혼 사유는 특별하게 싸워서 이혼하게 된 건 아니며 빨리 놓아주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박재훈은 농구선수 출신으로1991년 모델 데뷔를 했습니다. 1994년에는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며 2001년에는 그룹 '슈라'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록 트로트 가수 활동도 하며 꾸준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쎈놈들의 반란'으로 영화감독 활동, 한국모델협회 이사 활동을 했으며 현재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모델예술학부 교수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혼혈 같은 얼굴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과거 전립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어느 날 소변이 나오지 않아 병원을 갔는데 전립선암 진단을 받았고 전립선암 투병을 했다고 합니다. 또 생활고, 전립선 종양으로 우울증에 자살시도까지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완치되었습니다. 그럼 배우 박재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