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정은 프로필 나이 남편 집안 자녀

배우 김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위험한 아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김정은이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주목을 받았네요. 오늘은 배우 김정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환자 '문순영'역을 맡아 삭발을 연기하여야 할 때 실제로 삭발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에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연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했습니다. 김정은은 2001년 비씨카드 광고에 출연을 하였는데 2002년 하반기 "여러분 부자되세요" 가 히트를 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정은, 1976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작구 출생이며 키 170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 졸업이며 가족은 여동생 김정민, 남편, 자녀 딸 1명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로 1996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2016년 4월 29일 재미교포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남편 직업, 연봉 10억원 내외인 외국계 회사의 펀드매니저이며 시댁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정은과 남편의 러브스토리는 2009년 홍콩에서 친구 사이로 만남을 갖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정은을 만날 당시 남편은 이혼 상태로 딸이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 딸과 금방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김정은과 남편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남편의 프로포즈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김정은의 남편은 재혼이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은 딸이 한 명 있었는데 서울에서 외국인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정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