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슈타인 프로필 나이 가족 부모님 인스타 키

원슈타인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디머니9'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미파이널 본선 무대는 특히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자이언티'는 처음부터 우승후보라며 호평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힙합 래퍼 원슈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에 지원하여 박진영 심사위원에게 칭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쇼미4, 쇼미7, 쇼미8 등에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최근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1차 예선에서는 자이언티에게 우승후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차 예선에서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심사위원 모두에게 올패스를 받았고 최근 무대에서는 멋진 랩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 정지원, 국적 한국, 1995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키 167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경민 고등학교, 가천대학교이라고 합니다. 레이블 뷰티풀노이즈로 2018년 싱글 앨범 '거미줄'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는 갔다왔다고 하네요.

 

 

이국적인 얼굴, 꼬불꼬불 파마 머리 등으로 혼혈 오해를 받고 있지만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네요. 원슈타인 어머니는 청수시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마 미용실 앞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담배피지 말라는 글을 직접 써서 붙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여친이 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허스키한 음색과 힙합, 시티팝을 혼합하여 자신만의 랩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원슈타인 뜻은 중학교 시절에 '프랑켄슈타인'을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프랑켄슈타인'으로 랩네임을 하려다가 과학계의 아인슈타인, 문학계의 프랑켄슈타인, 자신의 이름을 따와 지원슈타인, 자신의 이름의 마지막 글자도 따와 '원슈타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힙합 래퍼 원슈타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