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란이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최근소식

힙합 가수 미란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나오고 있습니다. 2차 예선을 최초로 통과한 여성 래퍼이며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쇼미더머니 미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1996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학력은 이화여재대학교 의류산업학과 학사이며 2020년 싱글 앨범 '명탐정'이 데뷔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개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쇼미9' 2차 예선을 통과하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차 예선에서 음이탈 실수를 하면서 탈락을 하였지만 패자부활전에서 추가 합격을 했네요. 최종적으로는 2차 예선을 통과한 여성 래퍼가 되었으며 추가 합격을 해준 팀은 그루비룸x저스디스 프로듀서팀이라고 하네요.

 

미란이는 이화여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쇼미9'에서 팁 디스 배틀전으로 엔텔과 디스랩을 했습니다. 언텔은 미란를 검색해도 나오는 게 없다며 유일한 자랑거리는 이대나온 여자, 명문대 출신 퀸 와사비 짝퉁, 랩으로 입시하면 사이버대학 삼수라고 말을 했네요. 언텔 덕분에 미란이 학력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쇼미9'에서 자리를 뺏기는 상황에서 미란이는 '저 사람도 얼마나 간절하겠어'라며 착한 성격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표정이 고등래퍼 우승자 '영지' 닮은꼴 얼굴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자신의 패션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그럼 힙합 가수 미란이를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