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명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경관의 피'에서 '차동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명훈은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지하실 '오근세'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배우 박명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명훈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부인 아내 결혼 자녀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군 제대 직후인 1999년 대학로로 가 뮤지컬 '지하철 1호선' 과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카르멘' 등 숱한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연한 영화 '기생충' 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한 이정은과는 2005년 연극 '라이어' 를 6개월이나 함께 공연했던 사이라고 하네요.

 

 

이번 '기생충' 영화 촬영을 앞두고 8kg 감량 하며 촬영에 들어갔으나 영화가 끝난 뒤 다시 살이 찌자 사람들이 자신을 잘 못 알아본다는 웃픈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조금씩 출연작품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1975년 5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 입니다. 1999년 군 제대 이후 대학로로 가 오랜 기간 대학로에서 활동 하였으며 2015년 독립 영화 '산다' 로 첫 스크린을 경험했으며 tvN 드라마 '또 오해영' 으로 방송 데뷔도 하였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도 특별하였는데 이는 봉준호 감독이 도와준 덕분이라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은 영화 개봉 전 극소수 스태프만 참여하는 시사회에 박명훈과 암투병 중인 박명훈의 아버지도 초대하였다고 합니다. 박명훈의 아버지는 크게 기뻐했다고 합니다.

 

 

 

결혼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벌써 6살 된 아이도 있다고 하는데요, 박명훈은 결혼하고 인생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공연을 쉰 적은 없지만 무대에 안주하며 살았으나 결혼을 하며 생각이 달라졌고 도전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박명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