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대철은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전성기를 겪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대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아내 부인 최윤경 결혼 자녀 아들 딸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0부작은 기본으로 넘는 일일극이나 50부작인 주말극에 자주 출연해 생활 연기를 보여주는데 또래 배우들 중에도 단연 돋보이고 있습니다. 최대철은 중년 배우계의 박보검을 꿈꾼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이며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으로는 최대철 부인 최윤경이 있으며 자녀는 아들 최상문 딸 최성은이 있다고 하네요. 2002년 데뷔 하여 방송 경력 18년차 다작 배우입니다.

 

 

무용과 출신으로 뮤지컬배우로 활약하였습니다. 대구신인무용콩쿠르 대상, 전국학생무용대회 은상, 일본 사이타마국제콩쿠르 입상 을 받기도 한 실력자였는데 부상을 당하며 뮤지컬로 직업을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대철은 과거 부인 최윤경을 대학생때 만났다고 하는데 당시 헌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최대철 나이 22살 최대철 부인 21살일 때 길거리 피자 가게에서 우연히 만났고 한눈에 들어온 최대철 아내 최윤경의 연락처를 물어보았다고 합니다.

 

 

2006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그 후 최대철과 부인 최윤경의 사이에 아들과 딸이 한 명씩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최대철은 무명 배우었기 때문에 집안 형편이 녹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대철은 가족이 누나만 넷이며 아버지 어머니가 그 당시에 모두 편찮다고 합니다. 그런 힘든상황에 처한 최대철은 배우의 꿈을 포기해야 하나 할 때 최윤경은 돈은 자신이 벌테니 연기 계속하라며 마트에서 일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최대철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