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무생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무생은 '부부의 세계'가 끝난 뒤 이번주 SBS '미운 우리새끼'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무생의 과거와 부인(아내) 결혼 자녀 인스타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980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에요. 이무생 키 182cm, 몸무게 73kg이며 학력 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하얀 거탑, 내 남자의 여자, 아내가 돌아왔다, 무정도시, 특수사건 전담반 텐2, 밀회, 마녀의 연애, 우리가 만난 기적, 왕이 된 남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조작된 도시, 로봇 소리, 피해자들, 죽지않아, 생생활활, 철암계곡의 혈투, 해결사, 친정엄마, 우리동네, 불꽃처럼 나비처럼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반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도 하지 않습니다. 이무생은 결혼은 했다고 하네요. 2011년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했습니다. 아들은 8살, 딸은 6살이라고 해요. 아내는 열심히 일하는 이무생을 좋아하고 항상 응원해준다고 했습니다.






이무생은 안정적인 연기력 좋은 발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 유명 드라마 봄밤, 60일 지정생존자, 왕이 된 남자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차기작 작품도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영화배우 이무생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