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 골퍼 김세영은 '2020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골프 국가대표팀 박인지, 고진영, 김효주와 함께 여자 골프 경기에 출전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 올림픽 출전이라 더욱 영광스럽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세영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골프 국가대표 선수로 세계 랭킹 4위라고 합니다. 2010년 프로 골퍼로 전향하였고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5승을 하면서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당찬 실력으로 빨간 바지의 마법 소녀, 빨간 바지 마법사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20 LPGA 올해의 선수상, 2020 LPGA 펠리컨 위민스 챔피언십 우승, 2020 LPGA KPMG 위민스 챔피언십 우승, 2019 LPGA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 우승, 2019 LPGA 투어 마라톤 클래식 우승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세영 선수의 장점은 과감한 샷과 연장전의 강자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세영, 1993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영암군 신북면 유곡리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세화여자중학교, 대원외국어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이며 소속팀 메디힐 고프단입니다. 2010년 KLPGA 입회로 선수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미소를 가졌습니다. 매력포인트는 사랑스러운 미소인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태권도을 배워 태권도 3단이라고 합니다. 태권도장을 운영했던 아버지의 영향이라고 하네요. 태권도를 배워 기초 체력 강화, 정신력,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결혼 생각은 당연히 있고 그렇게 된다면 정말 행복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사려깊은 남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골프선수 김세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