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 골퍼 고진영은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한다고 하는데 첫 올림픽 출전이라고 합니다. 골프 국가대표팀 박인비, 김효주, 김세영과 함께 출전하는데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진영 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프 선수로 세계 랭킹 2위라고 합니다. 원래 세계 랭킹 1위를 2년 가까이 유지를 했지만 올해 6월 말 미국 넬리 코르다에게 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20 LPGA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 우승, 2019 KLPGA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 2019 LPGA CP 위민스 오픈 우승,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 2019 LPGA ANA 인스페레이션 우승이 있습니다. 또 고진영의 장점은 흔들리지 않는 멘탈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고진영, 1995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은광여자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부이며 소속사 세마스포츠마케팅, 소속팀 솔레어 카지노 앤 리조트입니다. 2013년 9월 KLPGA 입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때 골프를 하고 싶다고 엄마, 아빠를 졸랐다고 합니다. 넉넉하지 않은 집안 형편이지만 부모님이 뒷바라지를 해줬다고 하네요. 지금도 경기 때마다 응원을 해주시고 있는데 부모님 뒷모습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고진영고진영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골프 전지훈련, 골프 대회, 먹방, 골프 대회 등이라고 하네요. 유튜브에서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데 평소 모습은 개그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비공개이네요. 그럼 골프선수 고진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