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소라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인스타 자녀

영화 배우 강소라가 결혼을 해서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연상이라고 하네요. 코로나19로 비공개 결혼식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강소라의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강소라

강소라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3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강소라 키 168cm 에 체중 5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만 계시다고 하네요.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플럼액터스라고 합니다.

 

강소라는 과거 배우가 아닌 제작과 연출을 지망하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학교를 다니던 도중 연기를 접하면서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고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의 오디션을 봤다가 주연으로 합격하면서 배우로 본격적인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 유승호의 흑역사로 꼽힐만큼 혹평을 받았습니다.

 

 

강소라는 2013년 다이어트와 거북목 교정을 통해 미모에 물이 올랐다는 평을 받았고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2014년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인 '미생' 에 안영이 역을 맡으며 강소라의 이름과 몸매를 더욱 알리기 시작하며 대세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그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주연급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소라는 2017년 이후로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큰 활동을 보이지 않았는데 그 기간 역대급 망작으로 꼽히는 영화에 촬영을 하였으며 TV에는 광고모델로만 출연을 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에는 모습을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 사이 여러 시상식과 행사장을 통해 강소라의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였죠. 거의 비현실적인 몸매로 인해 항상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배우 강소라이기도 하죠.

 

 

강소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여행을 좋아하는 듯 가족 친구들과 여행을 자주 다니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곤 하죠. 강소라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가리지도 않고 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자신의 털털한 성격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이번 영화로 오랜만의 배우로 돌아온 강소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