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첸 프로필 부인 아내 여자친구 나이차이 자녀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첸이 결혼 발표 기사가 났습니다. 예비 신부 부인은 비연예인으로 임신를 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엑소 신곡 노래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엑소 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엑소 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이에요. 한국인 멤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성격은 활발하지만 스스로는 조용하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멤버들은 정말 착한 성격이라고 했으며 모 행사에 재능 기부도 했었네요. 또 예의 바르기로 유명해서 멤버들은 '김다정'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본명 김종대이며 1992년 9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은 대전광역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172.5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형 김종덕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촌 초등학교, 군서 중학교, 정왕 고등학교, 한서대학교 실용음악과,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미디어학과 MBA전공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엑소 미니 1집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천주교이라고 합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라고 했네요. 그 이유는 엄마처럼 편안하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결혼 발표가 처음 여자친구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국적인 얼굴로 중국인으로 오해를 받는데 국적 한국인입니다. 중학교 시절 제 2외국어로 중국어를 배웠으며 방송에서 중국어를 잘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시절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안경 쓴 모습이 지금의 이목구비를 많이 가렸네요. 안경을 벗고 나니 잘생긴 외모가 더욱 빛이 나네요.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가 많네요. 그럼 오늘은 엑소 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