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오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가족

김성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해치치 않아' 가 개봉을 앞두고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최유진, 아들 김아일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필 정보들을 살펴봤네요.

 

김성오

 

김성오 직업 영화배우로 과거에는 연극 극단에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본기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범죄조직 종석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형 만석 역 배우 김희원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네요. 이후에도 다양한 드라마에서 악당 사채업자, 사이코 패스, 전과자, 살인마 등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는 개그 캐릭터 김비서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해요.

 

본명 김성오, 1978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최유진, 자녀 아들 김아일이 있으며 키 180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연극 '첫사랑'입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네요.

 

 

김성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이복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더욱 남자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활동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긴 팔다리, 작은 얼굴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또 김성오 눈동자가 매우 밝은 갈색이라 동양적이면서 이국적인 매력을 느껴지게 합니다.

 

김성오는 2014년 12월 13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 김아일과 아내 최유진은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도 했습니다. '슈돌'에 출연한 아들 김아일의 얼굴을 보니 아빠 김성오를 닮아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네요. 아직 어린 아이지만 카리스마있는 모습입니다. 아빠와 아들이 정말 똑같네요.

 

 

김성오는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 대단한 연기 열정을 나타냈습니다. 뼈가 보일 정도로 다이어트를 하여 16KG감량을 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투혼으로 촬영 도중 쓰러지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는 흥행에 실패를 했네요. 그리고 군대는 특공대 출신인데 그래서 운동 신경과 액션 연기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성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최유진, 아들 김아일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가족이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