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재무 프로필 나이 과거 코 성형 

탤런트 오재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마리텔'에서는 배우 전광렬 광포차에 나와 10년 만에 부자 상봉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재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오재무, 1998년 1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해강 초등학교, 해운대 중학교, 부산영상예술 고등학교 연기과,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이네요. 소속사 그랑앙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아역 김탁구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아역 배우 활동을 꾸준히 하다가 지금은 성인이 되었네요. 제빵왕 김탁구 이후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을 빋어요, 총각네 야채가게, 신의 , 풀하우스2, 힘내요 미스터김, 맏이, 황금무지개, 아버지가 이상해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투혼, 건달티처, 붉은 가족, 회사원이 있습니다.

 

 

폭풍 성장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이번에 배우 송재림, 윤소희 등이 있는 새로운 소속사에 가게되었네요. 이번에 예능 '마리텔'에 나와 더욱 근황 얼굴을 알리고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과거 리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빛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똑같은 높은 코, 깊은 눈매 등 잘생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오재무 김탁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