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환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키

이승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놀면뭐하니' 에 '집구석 콘서트' 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승환을 TV에서 보는게 쉽지 않았는데 '공연의 신' 이승환의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이승환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고향 학력 이혼 전부인 나이 몸매 동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환

이승환은 1965년 1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출생이며 이승환 실제키 167cm 체중 63kg 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휘문고등학교 -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중퇴라고 하고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1989년 1집 B.C 603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드림팩토리클럽이라고 합니다.

 

 

이승환은 과거 데뷔 전 가수로 데뷔 하기 위해 온갖 음반사를 다녔으나 데뷔는 커녕 물만 먹고 다녔다고 합니다. 음악을 하겠다고 부모님의 속을 끓이다가 유산을 미리 떼준다는 심보로 해보고 안 되면 그만 둔다는 약속을 받고 이승환에게 음반 제작비로 쓰라고 돈을 주셨다고 하는군요. 그 전에 계속 퇴짜를 맞다가 17번째로 간 곳에서 성사가 되었는데 이 기획사에서 3년에 3장의 앨범을 내야하며 매년 홍보비 2000만원을 가지고 오라는 조건을 내밀었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이승환은 아닌 것 같으면서도 어쩔수 없이 녹음을 시작했고 갈수록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더욱 생기자 결국 아버지에게 상황 설명을 드린 뒤 그때까지 소비한 녹음비 800만원은 다 지불하고 계약을 파기 하였으며 유산 명목으로 받은 500만원으로 본인이 직접 데뷔 앨범 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1년 동안의 장기전 후에 대박이 났는데 공중파 방송 출연도 하지 않고 백만장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이승환은 데뷔 때 부터 방송 출연은 뜸했는데 본격적으로 발라드가 아닌 록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게 된 5집 이후로는 거의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고 있죠. 그렇게 한국 대중음악의 전성기 또한 지나갔고 이승환은 대중 전반에 걸쳐 사랑 받기 보다는 팬덤과 소통하는 유형의 가수가 되었죠. 이승환 라이브 무대의 퍼포먼스와 음향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요소가 되었고 결국 이승환의 콘서트는 국내 대중음악계에서 선두적인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연을 통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환은 최근 운동을 통해 근육질 몸매까지 완성을 하였군요. 이승환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동안으로 유명한데 4년 뒤면 벌써 환갑이라는 사실이 너무 놀라울 정도입니다. 김종서, 김태원과 동갑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계속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