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자람 프로필 나이 과거 근황 인스타그램

국악인 이자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유재석과 함께 '방구석 콘서트' 멤버가 되었네요. 그리고 연극 '노인과 바다'가 공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이자람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근황 인스타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자람, 국적 한국, 1979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43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 서울대학교 국악과, 국립국악 고등학교, 국립국악 중학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이규대가 있으며 소속그룹 아마도이자람밴드, 소속사 당신의 여름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4년 노래 '내 이름 예솔아'이라고 합니다.

 

 

가수, 공연예술가,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국악인으로 다양한 능력이 많습니다. 중요 무형 문화재 5호 판소리 이수자이며 1999년 10월 춘향가 8시간 완창에 성공했다고 해요. 최연소 춘향가 8시간 완창기록이 기네스북에 올라가있다고 합니다. 2008년 7월 브레히트 '사천의 선인' 착악한 사천가와 2011년 5월 브레히트 '억척어멈과 자식들' 모티브 한 억척가를 성공적으로 완성시켰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국악인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결혼,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자람 밴드 멤버로 보컬리스트겸 기타리스트를 맡고 있습니다. 2004년에 결성이 되었고 멤버는 이민기, 생선, 곰, 병성, 이향하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는데 2010년 뮤지컬 '서편제'에서 여주인공 송화 역을 잘 소화했습니다. 뛰어난 연기와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2014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 수상도 했네요. 1984년에는 노래 '내 이름 예솔아!'가 큰 히트를 쳤습니다. 80년대 그 당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이자람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