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희원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김희원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희원의 근황으로는 영화 국제수사에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희원 프로필 리즈 과거 결혼 여자친구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원

배우 김희원은 1971년 1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이며 키는 180cm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최종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희원은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희원은 과거 수능을 보던 중 수능 시험장에서 지각을 하는 바람에 시험장에 못 들어가는 여학생을 보고 어차피 자신은 대학 진학을 포기한 상태이므로 여학생을 시험장에 들여보내 달라고 말한 뒤 대신 본인이 시험장에서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때 '시험이 끝날 시간에 맞춰 지하철을 타고 시간을 보내자' 하며 지하철을 타고 읽던 신문에 난 극단 공고를 보고 지원하였고 합격하면서 연기 인생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 전에는 전혀 연극을 본 적도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 후 극단 생활을 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가난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김희원은 너무 나도 가난한 경제 상황에 회의를 느껴 무작정 호주로 떠나 페인트 공 일을 하면서 1년 반 정도 연기를 접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하게 호주로 해외 공연을 온 같은 극단 출신 배우들을 만나 그리움에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한때 자신의 집에서 하숙 시키며 같이 살던 인연이 있는 임창정의 권유로 영화에 출연해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 을 시작으로 영화 활동을 시작하며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해 영화 '아저씨' 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김희원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과거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지난 2013년 영화 '미스터고' 에 여자친구와 함께 VIP 시사회에 참석하기도 하였으며 당시 일반인 여자친구와 10개월째 사귀고 있으며 그 동안은 일하는 것이 좋아서 여자친구를 사귀지 않았지만 이제는 일보다 사랑도 중요하다고 하였으며 여자친구 애칭은 우리 애기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김희원은 그 이후 결혼이나 결별 소식이 들리지는 않았습니다. 시간이 워낙 많이 지나 계속 만나고 있었으면 결혼을 했을 법 한데 아직 이야기가 없는 것으로 봐서 전 여자친구와는 결별한 게 아닌가 보이네요. 악역을 주로 맡는 김희원이지만 미움이 가지 않는 배우 김희원, 앞으로 좋은 짝을 만나 열애와 결혼 소식 까지 들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연기력으로 보답해주기를 응원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