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정아는 유재석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방구석 콘서트로 새소년 황소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그럼 가수 선우정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선우정아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선우정아, 1985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키 168cm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박찬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게열이네요.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로 데뷔 시기는 2006년 1집 앨범이네요.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많은 가수들의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했으며 재즈 보컬리스트 활동도 했네요. 2013년에는 한국대중음악상 11회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악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가수 유희열 등이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뽑고 있네요.

 

 

 

실제 성격은 밝은 성격이며 박정현, 트와이스, HOT 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5연승을 했습니다. 이번 방구석 콘서트에서는 어떤 음색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2012년 12월 고등학교 동창 연주자 박찬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기분 좋은 의무감이 생겼다고 했어요. 남편 박찬형은 선우정아의 삶의 멘토이며 첫 사랑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는 다르게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파격적인 머리 헤어스타일과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사진이 있습니다. 그럼 가수 선우정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