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표 프로필 나이 가족 부인 아들 딸 인스타

정은표 가족이 예능 프로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여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많이 큰 아들 딸 모습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은표 프로필 나이 부인 가족 아들 정지웅, 딸 정하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정지웅은 2003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이라고 합니다. 정말 많이 컸네요. 정지웅은 최근까지도 예능 방송에 자주 출연을 했습니다. 예능 둥지탈출 시즌3, 양치는 늑대소년들의 아재목장 등이 있네요. 그리고 정지웅은 머리가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아이큐 169로 영재 소리를 들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공부가 재미없어서 많이 안 했으며 전교 10등이라고 합니다.

 

정은표 직업은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초 조연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개성있는 코믹한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주고 있네요.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아들 정지웅, 딸 정하은과 함께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출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이후 아들 정지웅은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본명 정은표, 1966년 3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곡성군이며 키 165cm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하얀, 자녀 아들 정지웅, 딸 정하은, 아들 정지훤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0년 연극 '운상각'이라고 합니다.

 

정지웅은 래퍼 되고 싶어서 '고등래퍼3'에 참가도 했습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한 랩 공모전에서 입상를 했다고 하네요. 정지웅이 자작한 랩 제목은 '월계수'는 마라토너 손기정 선수의 이야기를 랩으로 꾸며 역사 의식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고등래퍼3에도 좋은 랩 실력을 보여줬으며 힙합 멘토들도 기본에 충실한 랩이라고 했네요. 그럼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