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RT 에이알티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멤버 근황

에이알티(ART)가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꼭 출연해서 최근 근황 소식과 감미로운 노래를 불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에이알티(ART)의 프로필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에이알티

에이알티(ART) 멤버들 직업 가수로 1997년에서 2001년까지 활동한 보이그룹입니다. 1집에서 2집 멤버는 김민수, 김형열, 유종현, 박성준이며 3집 멤버는 김성찬, 박성준, 김민수라고 하네요. ART 그룹 이름은 진아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 트로트 가수 태진아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히트곡 노래 '슬픈 얼굴'은 음악 프로 5위까지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에이알티(ART) 해체 이후 박성준, 김성찬을 솔로 가수로 활동을 했으며 김형열은 연예계 활동을 안 한 것 같습니다. 멤버 박성준은 근황 소식은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볼 수 있네요. 아직도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 일상 모습들도 눈길이 가네요.

 

 

ART 멤버들의 프로필을 보면 먼저 박성준부터 1977년 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에요. 키 178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누나 박유미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 방송연예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97년 ART 1집 앨범입니다. 또 김민수는 1976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라고 하며 김형열은 1978년 8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에이알티(A.R.T) 멤버 김민수는 팀의 리더였으며 멤머 박성준은 감미로운 고음을 가진 가수입니다. 그리고 류중현은 저음이 매력적이었네요. 또 멤버 김형열은 랩을 담당했습니다. R&B 발라드 그룹으로 좋은 발라드 노래가 많네요. 그리고 에이알티(A.R.T) 멤버들의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추억의 가수로 오랜만에 방송 프로그램에서 나와 근황 소식과 노래가 들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발라드 그룹 에이알티(ART)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