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즈원 이민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근황

애즈원이 이번 시즌 슈가맨3 에 나오게 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애즈원에서 이민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민

애즈원 이민의 본명은 이민영으로 국적은 미국 입니다. 1978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 라고 하네요.. 이민은 1999년 1집 앨범 'Day By Day'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브랜뉴뮤직 입니다. 이민의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는군요.

 

 

이민은 과거 고등학교 재학 시절 학교 치어리더 팀의 주장이었다고 하며 로스엔젤레스에서 교회의 성가대원으로 있다가 작곡가 신재홍에게 발굴되어 애즈원 팀원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민은 국적이 미국으로 재미교포 2세 출신의 가수라고 하며 애즈원에서 독특한 음색을 맡고 있습니다. 애즈원 멤버 크리스탈이 힘 있는 음색으로 받치는 스타일이면 이민은 독특한 음색으로 애즈원을 스타에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이민은 2013년 11월 하와이에서 2살 연상의 회사원 출신인 한국인 남자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민은 남편과 2년 정도 동안 교제를 이어가다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습니다. 이민은 결혼 당시 발표한 새 앨범에 남편을 위한 '자작곡 2=1' 수록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이민은 자신의 남편에 대해 자신의 어머니에게도 엄청 잘 해주는 사람 자체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남편이 굉장히 가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민은 가수 활동을 그만 둔 뒤 패션 모델로도 활동을 하였으며 특히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에서 유격수로 활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애즈원 이민은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에서 늘 주전 명단에 오르는 팀 내 에이스로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원래 고등학교 때 부터 안 해본 운동이 없을 정도이며 야구 마니아인 남편과 주말마다 캐치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오래전 활동한 이민이지만 최근 근황 소식도 들리니 반갑네요. 앞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