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석준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추상미

탤런트 이석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유재석의 절친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배우 이석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2년 8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이에요. 키 180cm,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추상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입니다. 소속사 슈퍼대디로 데뷔 시기는 1996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라고 했습니다.

 

 

과거에는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젊은 베르테르이 슬픔, 헤드윅 등에 활약한 배우이네요. 그리고 영화 활동도 했네요. 추상미 남편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개그맨 유재석이 고등학교 시절 절친 친구라고 했습니다.

 

 

출연작은 에덴의 동쪽, 미세스타운 남편이 죽었다, 살맛납니다, 무신, 원더풀 마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위대한 유혹자이며 영화 출연작은 고산자 대동여지도, 검사외전, 용의자X, 멋진인생, 4인용 식탁, 마리이야기가 있네요.

 

 

과거 풋풋한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은 그대로 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들이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2007년 아내 추상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1년 12월 아들이 태어났어요. 영화 배우 이석준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