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정음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이영돈 자녀

황정음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황정음은 얼마 전 끝난 '쌍갑포차'에 이어 드라마에 연속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황정음의 프로필 과거와 성형 몸매 결혼과 남편 재산 학력 자녀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정음은 1984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2명 그리고 남편 이영돈과 자녀로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2001년 슈가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황정음은 2001년 12월 걸그룹 '슈가' 의 리더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나 계약 기간이 끝난 뒤 슈가에서 탈퇴하였고 이후 배우로 전업했으나 2009년까지 성공하지 못하고 무명으로 전전하다가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고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며 스타가 되었죠. 그 이후 탁월한 작품 선택과 연기력의 발전으로 아이돌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현재는 주연급 여배우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황정음은 '슈가' 탈퇴 이후 연기자로 전업을 하였지만 초기 몇 년 동안은 연기 활동이 없는 편이었습니다. 연기자 데뷔는 2005년 SBS '루루공주' 로 배우 데뷔 한지도 벌써 16년차가 되는군요. 황정음이 연기자 전업을 한 초반에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부분과 부족한 연기력으로 비판을 많이 받았지만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실제 연인이던 SG 워너비의 멤버 김용준과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고 2009년 '지붕 뚫고 하이킥' 으로 한번에 배우로도 성공을 시작 하게 됩니다.

 

 

참고로 황정음은 박한별과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였다고 하며 황정음 공개 연인이었던 김용준을 소개해 준 사람도 박한별이라고 하는군요. 오랜 시간 공개연인으로 지냈던 황정음 김용준은 바쁜 스케쥴로 인해 결별을 하게 되었고 이후 한설아의 소개로 만난 전직 프로골퍼 이영돈과 만나기 시작 하여 2016년 2월 결혼식을 올렸죠. 이후 2017년 2월에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아들을 출산 하였습니다.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황정음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