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준 프로필 나이 결혼 근육 인스타 키

배우 윤준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헬스 운동 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피트니스 대회에도 출전하여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준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결혼 집안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 다이어트와 헬스 운동으로 살 12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 넓은 어깨가 돋보이네요. 그전과는 너무 다른 모습입니다. 양치승 트레이너가 정말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긴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는데 기복이 심해서 생활고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양치승 관장님도 좋아하고 운동도 좋아해서 양치승 헬스장에 입사 지원을 했고 면접은 세계 대회 수상 경력자, 해외 유학파 등 쟁쟁한 인재들이 지원했지만 윤준의 적극적인 모습으로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본명 윤준, 1980년생으로 나이 43살이라고 합니다. 키 179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이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SBS 드라마 '왕과나'입니다. 이번에 배우 '최은주'와 함께 각 부문별 시니어 부문 피트니스 대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화 출연작 커피메이트, 응징자, 서서 자는 나무, 미스터좀비, 가루지기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한마디로 로맨스, 백년의 유산, 내 딸 서영이, 보석비빔밥, 왕과 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공개된 적이 없으며 열애설 기사도 없네요. 그럼 배우 윤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