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예은 프로필 나이 과거 가족 남자친구 키

가수 안예은의 K팝스타 시절과 근황 소식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K팝스타 시절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 노래가 많습니다. 그럼 가수 안예은의 프로필 정보 나이 머리 남자친구 집안 인스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볼까요?

 

 

 

안예은은 오디션 프로그래 K팝스타에 출연했던 참가자입니다. 독특한 음색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 당시 예선에서 심사위원 박진영, 양현석은 특별한 것이 없다, 공감이 가지 않는다며 탈락을 시켰다고 합니다. 하지만 심사위원 유희열이 와일드카드를 사용해서 살아남았다고 하네요. 참가자 '우예린'과 노래 '분홍신'을 부르면서 주복을 받았고 탑텐에서 2위 재대결에 합격하면서 탑텐에 진출했습니다.

 

 

 

안예은은 탑텐에 올라가서 멋진 무대를 많이 보여줬습니다. 아쉽게도 우승자가 되지 않았지만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우승자는 '이수정'이라고 합니다. 안예은은 처음부터 끝까지 미션곡 제외 자신의 자작곡으로 무대를 보여줬으며 독특한 공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케이팝스타에 주목을 받은 노래는 홍연, 분홍신, 미스터 미스테리, 봄이 온다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안예연 자작곡 노래 홍연, 봄이 온다 면은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로 나온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2개월 만에 드라마 '역적' 감독님에게 섭외 요청이 왔고 안예은이 아니면 안 하겠다는 말에 역적 OST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하네요. 저작권료를 방송에서 밝혔는데 대기업 부장님 연봉 수준의 저작권료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역적 OST 노래는 상사화, 등이 있네요.

 

 

 

안예은은 라디오 '컬투쇼'에서 가수 유희열에게 고마움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유희열 덕분에 준우승까지 갈 수 있었다며 생명의 은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K팝스타 이후 한 번도 만난 적은 없으며 만나게 되면 절을 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그 당시 K팝스타가 잘 안되면 음악을 그만둘 생각으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안예은의 노래 '상사화'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안예은의 노래 '상사화'를 불러 안예은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갔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부른 상사화 영상은 조회수 2백만을 넘기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안예은은 안녕하세요 상사화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