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민지의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산다락박과 셀카 사진도 올라왔네요. 그리고 공민지는 최근 신곡 노래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공민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9년 박봄, 산다라박, 씨엘과 함께 투에니원으로 데뷔를 했으며 7년 동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않고 투에니원은 탈퇴했습니다. 투에니원 앨범을 많이 낸 것 같은데 2집 가수이며 공백기로 인해 우울증을 겪였다고 합니다. 투에니원 탈퇴 후 배신자라는 이야기를 감당하기 어려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애니원 재결합 가능성을 당연히 있다고 했습니다. 투애니원 언니들과 자주 연락하며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본명 공민지, 1994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은 성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조모 공옥진,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공민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서강 초등학교, 신수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백석대학교 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9년 투에니원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키다리 아저씨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민지 친언니 공민영도 찬양워십팀 '디사이플스' 팀에서 보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지금도 과거와 똑같은 이목구비이지만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 성형을 한 이유는 코가 휘어져 있어 비염으로 고생을 했고 코를 바로잡는 보정 수술을 하는 김에 코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공민지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