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현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인스타

탤런트 홍수현이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일상 공개를 하면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바람피는 죽는다'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수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여혜주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6년 사극 드라마 '대조영'에서 숙영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2011년에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는 경혜공주 역을 맡았는데 매력적인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인현왕후 민씨 역으로 또다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본명 홍수현, 1981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강원도 홍천군,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빠, 엄마,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는 문성여자상업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광고 '존스 앤 존슨'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2018년 7월 힙합 가수 '마닷'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나이차이 12살 차이로 더욱 화제가 되었지만 2018년 12월 남자친구 마이크로닷과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마이크롯닷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 어려운 점을 이라고 했습니다.

동안 얼굴, 상큼한 외모가 돋보이며 몸매는 글래머러스하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살펴보니 운동을 전혀 안 하는 편이며 엘레베이터를 안 타고 계단을 이용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똑같은 얼굴이에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모태 미녀같습니다. 오늘은 배우 홍수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