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우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인스타 키

영화 배우 서현우는 드라마 '악의 꽃'에서 기자 '김무진'역을 맡고 있습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현우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작품활동 결혼 부인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초 영화 '고지전','관상','베테랑'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 '1987'을 시작으로 2018년 '7년의 밤','독전'을 거쳐 '배심원들' 에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여러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시간'에 이어 '모두의 거짓말'에 연이어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서현우는 매번 다른 얼굴과 다른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네요.

 

 

본명 서현우, 1983년 1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학력은 한일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학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풍경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10년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서현우의 결혼 유무,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는 전두환 역을 맡아 머리를 밀며 장군 역으로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욕심히 생기고 해본 역할 중에 잘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고 싶은 유혹이 생기지만 그런 마음과 계속 싸우며 편해지는 것을 거부한 채 새로운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것에 욕심을 가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서현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