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성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아내 인스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가수 싸이와 절교한 사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진성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아내 근황 인스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진성, 국적 한국, 1976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반포 초등학교, 반포 중학교, 세화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입니다.

 

 

1994년에서 1996년까지 스피드 스케이팅 주니어 국가대표 활동을 했으며 2001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 천생연분'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가수 '싸이' 절친 친구 '청담동 호루라기'로 나와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호루라기를 입에 물고 불면서 춤을 췄는데 호루라기 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체대 출신으로 대한빙싱연맹 서울지부 이사로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풋풋했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은 없으며 과거 배우 '박은혜'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 이진성의 드라마 출연작은 로드 넘버 원, 천하무적 이평강, 나쁜여자 착한여자, 루루공주 등라고 합니다. 또 영화 출연작은 색즉시공2, 역전에 산다, 까불지마, 그놈은 멋있었다가 있습니다.

 

 

가수 싸이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동문으로 절친이었지만 절교를 했었다고 합니다. 싸이와 절교 시절에 욕을 많이 했지만 가수 싸이가 먼저 10년 만에 전화를 했고 소원해진 관계가 회복되면서 화해했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 '전국민 드루와'에 출연해 싸이가 잘되니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사업 성공, 사업 실패, 우정 회복 등으로 우여곡절 넘치는 인생을 살았습니다. 그럼 배우 겸 가수 이진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