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랜드 김선우 프로필 나이 학교 누나 인스타 키

아이랜드 김선우는 서바이벌 아이돌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참가하여 멋진 모습을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도 화제가 많이 되면서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랜드 김선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탄탄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상큼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돋보입니다.

 

 

본명 김선우, 국적 한국, 2003년 6월 24일생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자신을 동물에 비유한다면 사막여우라고 했습니다. 진짜 사막여우를 닮은 것 같네요. 또 별명을 지어준다면 '매력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실제 성격은 밝고 활기차다고 했으며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입니다.

 

 

아이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는 다국적 아이돌 보이 그룹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최종 데뷔 조는 빌리프랩 소속 아티스로 데뷔한다고 하네요. 대단한 세계관를 구현하기 위해 3000평에 달하는 초대형 복합 전용 공간을 만들었고 압도적인 스케일로 화제가 되었네요. 방시혁 대표가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데뷔 전인 아이돌 연습생으로 연습 기간은 10개월이라고 하며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최종 7인이 될 수 있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아이랜드 김선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