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희승 프로필 나이 가족 인스타 키

아이랜드 이희승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랜드 이희승의 프로필 정보 나이 학력 집안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희승, 국적 한국, 2001년 10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혈액형 A형, 연습생 기간은 3년 1개월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희승의 롤모델은 본인의 아버지이며 영화 속이 주인공이 된다면 일본 멜로 애니메이션 남자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고향, 키, 몸무게,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 방시혁, 가수 비, 지코, 남궁민, 피독, 손성득, 박동현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는 방시혁이며 가수 비, 지코 등은 르포듀싱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23명 도전자 중 참가자 이희승은 많은 참가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연습생 중 다 1등을 하는 형이다, 저 형은 무조건 1등이라며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3년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회사에 들어갔을 때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돌 그룹이 데뷔 조에 결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함께 연습했던 친구들이 데뷔를 한다는 자체가 축하를 해줘야 했으나 자신도 힘든 부분이 있었다고 하네요. 연습생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기대주, 에이스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대단한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미소년같은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볼 수 있는데 역시 화제가 된 지원자입니다. 그럼 아이랜드 이희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