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충재 프로필 나이 리즈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셀프 인테리어 팁을 공개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7월에는 삼성전자 프로젝트 프리즘3 쇼룸 투어 행사에 참석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충재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웹툰 작가 기안84 절친 친한 동생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고 지금도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충재화실, 영재발굴단, 독수공방, 지붕위의 막걸리 등에 나와 활약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가수 다이나믹 듀오 노래 '봉제선' 뮤직비디오에 나왔으며 명지전문대학 교수 활동도 했습니다.

 

 

본명 김충재, 국적 한국, 1986년 6월 18일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남동생 김경재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김충재가 4살 때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효원고등학교, 주계예술대학교 서양학,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을 나왔으며 군대도 다녀왔습니다.

 

 

이상형은 요리 잘하고 남자를 잘 챙겨주는 여자이며 여자친구와 하고 싶은 일은 함께 끌어안고 누워있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열애설 기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대학교 시절에 '미대 강동원'이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봐도 잘생긴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외모,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예능 프로에서 4살 아래 남동생 얼굴도 공개했는데 생 김경재는 현재 싱어송라이터 활동을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충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