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현 프로필 나이 과거 가족 근황 키

탤런트 한지현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배우 이지아, 엄기준 쌍둥이 딸로 나오며 배우 김영대와 쌍둥이 남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지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는 선경 역으로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제대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극중 배우 조민아 민설아 역과 대립하는 모습이 많은데 극중 긴장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쌍둥이 오빠 김영대와 이미지가 닮은 것 같네요.

 

본명 한지현, 1996년 3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70cm, 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압구정 고등학교,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남동생 한승수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셋별당 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바람이 분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살펴보니 남동생은 모델 한승수입니다. 모델 한승수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키 187cm, 몸무게 70kg이며 소속사 디씨엠입니다. 2014년 10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5'에 참가하여 top 2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동생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볼 수 있는데 큰 키, 긴 팔다리 등 좋은 비율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