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현수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집안 인스타

탤런트 김현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배로나 역을 맡으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극중 유진 딸 배로나 역으로 배우 진지희, 김영대, 조수민,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현수, 2000년 6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오산시이며 학력은 운산초등학교, 운천중학교, 풍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이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영화 '도가니'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아역 배우로 영화 '도가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유명 배우 아역으로 많이 나왔는데 굿닥터, 별에서 온 그대 등에서 전지현, 신세경, 이요원 등 아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좋은 연기로 2014년에는 제3회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 아역상 수상을 했으며 2014년에는 가수 서태지 아이유 노래 '소격동'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영화 '검객'에서 태옥 역을 맡았고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극중 유진의 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성악에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뛰어난 감정 연기로 눈물 연기가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도 알 수가 없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발음 때문에 치아 교정을 했다고 하네요. 교정 후에는 좋은 발음으로 더욱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배우 김현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