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기 다니엘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국적

요기 다니엘이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등과 요가가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요기 다니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요가과학협회 총재이며 요가의 전설로 불리고 있습니다. 과거 마하리시 마헤쉬가 이란을 방문했고 그에게 요가를 배웠다고 합니다. 6년 요가를 배웠으며 인도에서도 요기 아이양가르에게 2년동안 요가, 명강을 수련했습니다. 15살 나이에는 프랑스,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필리핀, 태국, 대만 등에서 요가를 했다고 하네요. 1979년 한국에 와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90년대 초 귀화했습니다.

 

 

본명 요기 다니엘, 한국 이름 박영준, 국적 한국, 나이 66살이네요. 고향은 이란이며 가족은 부인, 자녀 아들 데미안 박경남,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수상은 2014년 자랑스런 한국문화대상입니다. 다른 프로필 정보 키, 혈액형, 학력, 몸무게는 찾을 수가 없네요.

 

 

아들 박경남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직업은 모델 겸 배우로 한국 이름 박경남, 199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67kg이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배우 다니엘 헤니 닮은꼴 얼굴로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1982년 한국인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자녀는 아들 1명과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젋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과 뛰어난 체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공연예술가 요기 다니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