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프 슈뢰더 프로필 나이 국적 결혼 여자친구

울프 슈뢰더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한국의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울프 슈뢰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해설가, 유튜버, E-스포츠 해설위원로 게임 '오버워치' 해설을 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시절부터 게임 '스타크래프트' 때문에 한국 친구들과 교류가 있었으며 게임 온라인 토너먼트을 하면서 아마추어 게이머 해설을 했습니다. 이후 한국 곰티비에서 한국 캐스터 활동을 제안받아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한식을 좋아하고 한국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름 울프, 국적 미국, 1990년 6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조지아 주 애틀랜타이며 약력은 GSL 영어 해설가, SSL 해설가,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해설가, 오버워치 APEX 해설, 오버위치 리그 해설,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릿 해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별명 '대한미국놈'으로 2018년에는 한국 음식 중 부대찌개 진짜 좋아해서 앱 광고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2020년 3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미국에 갇혀있었다가 2020년 5월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대한미국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혼, 여자친구 정보는 찾아보니 찾을 수가 없으며 학력, 본명, 키, 몸무게,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미혼인 것 같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럼 오늘은 울프 슈뢰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